오프라가 게임머니에 대해 가르쳐 줄 수 있는 것

모든 비디오 게임 매니아가 결정해야 하는 때가 옵니다. 빌리는 건가요 아니면 그냥 구매하는 건가요? 먼저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고객이 보고 있는 게임을 바로 구매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게임은 얼마나 성공적입니까? 이 게임의 사본이 선반에서 날아가고 있습니까? 그 만큼 수요가 많고, eBay나 Amazon에서 매장에서 지불하는 가격의 두 배에 판매되고 있습니까? 이것은 소비자가 복사본이 상점에서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는 두려움 때문에 그냥 게임을 사고 싶어하는 경우입니다.

 

게임을 렌탈하는 것보다 구매해야 하는 또 다른 좋은 이유는 해당 장르나 프랜차이즈의 열렬한 팬이라면 들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의 일부 장르가 다른 장르보다 더 잘한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예를 들어 공포를 보자. 좀비랜드나 레지던트 이블과 같은 대형 영화가 출시되면 일반적으로 비디오 게임 시장에 눈에 띄는 변화가 있습니다. 때때로 특정 유형의 게임은 큰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다른 비디오 게임 회사에서 방금 성공을 거둔 게임과 유사한 것을 내놓는 결과를 낳습니다. Wanna be와 rip off는 거의 매번 뒤따릅니다. 따라서 비하인드 스토리를 좋아하는 게임을 구입하는 것이 대여보다 구입하는 좋은 이유입니다.

 

이제 자랑할 권리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당신이 주요 비디오 게임 플레이어라면 친구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이 비디오 게임의 열렬한 팬이라면 어떤 일이 일어납니다. 경쟁이 그림 속으로 들어가고 때로는 잔인해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나 당신의 친구가 최신 인기 게임을 이길 것인가? 그룹 중 누가 먼저 구매하고 플레이하고 이길까요? 친구 중 가장 먼저 게임을 이기면 자랑할 권리가 생깁니다. 이 상황에서 자랑할 권리가 중요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게임을 구매하는 대신 대여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간단한 사실은 비디오 게임이 $59의 시작 가격으로 나온다는 것입니다. 내가 아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최신 게임을 구입할 수 있는 돈이 없습니다. 나는 비디오 게임을 살 때 2~3개의 게임을 동시에 살 생각으로 게임을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좋아요. 나는 여러 게임에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씁니다. 생각해보면 꽤 값비싼 습관이 될 수 있습니다. 새 게임이 나올 때마다 한 게임에 최소 $59를 지출해야 합니다. 게임을 빌리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즉, 한 게임에 대해 매주 또는 한 달에 약 $6-8을 지출합니다. 빌리면 돈이 더 오래갑니다.

 

게임을 구매하는 대신 대여하는 또 다른 좋은 이유는 게임이 좋을 것이라는 보장이 없기 때문입니다. 비평가들이 좋은  한게임머니상 비디오 게임을 만드는 데 항상 동의하는 것은 아닙니다. 결국 쓰레기로 판명되는 게임에 59달러를 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리뷰어가 좋은 게임을 만드는 데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지금 당신은 그 게임을 사고 싶어 기다릴 수 없었기 때문에 그 작은 현금 더미를 벗어났습니다!

 

비디오 게임을 빌릴 때 Game Fly와 같은 회사에 가면 정말 좋은 옵션이 있습니다. 이 게임을 이기는 데 걸리는 시간만큼 게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영화 대여소에서는 게임을 일주일 이상 유지할 수 없습니다. Game Fly를 사용하면 월 $8.99의 요금으로 한 게임을 필요할 때까지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전혀 나쁜 거래가 아닙니다. 소비자가 인생의 다른 모든 일에 얼마나 바쁜지에 따라 게임을 이기거나 완료하는 데 주말에서 몇 주 또는 몇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